늘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거택디엠씨입니다.
인천 검단신도시 101역세권 개발에 롯데건설 컨소시엄 선정
인천도시공사는 검단신도시 101 역세권 개발사업 민간사업자에 롯데건설 컨소시엄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컨소시엄에는 대표사인 롯데건설과 함께 금호건설, SDAMC, 메리츠증권, 하이투자증권, 대신증권 등 총 6개사가 참여하고
인천 검단신도시 101 역세권 개발사업 본격화
검단신도시에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대형서점, 컨벤션 시설 등 복합문화공간을 개발하는 ‘검단신도시 101 역세권 개발사업’이 본격화 된다.
인천도시공사는 검단신도시 101 역세권 개발사업 민간사업자 공모 결과 롯데건설 컨소시엄과 호반건설 컨소시엄 등 2개 컨소시엄사가 제안서를 제출했다고 17일 밝혔다.
인천도시공사, 검단신도시에 공공분양 1,535세대 건설
검단신도시 AA16블록에 무주택 서민을 위한 공공분양주택 1,535세대가 건설된다.
인천도시공사는 ‘인천 검단신도시 AA16블록 공동주택 건설사업 동의안’을 시의회에 상정했다고 6일 밝혔다.
미분양 무덤 옛말 검단신도시 분양 단지마다 1순위 완판 행진
한때 '미분양의 무덤'이라는 오명을 썼던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최근 분양에 나선 단지마다 1순위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검단신도시 청약 신기록까지 갈아치우며 분양 열기가 가열되고 있는 분위기다.
김포~하남 연결 GTX-D 노선 추진 본격화
내년 6월 '4차 국가철도망계획' 반영에 총력…추민규 도의원, 경기도 확답 받아
정부가 추진중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 노선에 김포~하남 포함을 위한 추진 움직임이 본격화하는 모습이다.